티스토리 뷰

▶게임정보

롤 체력바 안보임 색바꾸기

!*****! 2018. 2. 28. 17:30

 

롤 체력바 안보임 색바꾸기

 

롤 이미지

 

 

안녕하세요, 롤을 플레이 하시다보면 롤 챔피언 체력바 또는 미니언의 체력바가 안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플레이시 굉장히 답답한 상황에 처할 수 있는데요. 이럴때는 간단한 설정으로 체력바 표시여부를 바꿔주면되는데요, 이와 함께 기본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체력바 색을 역시 간단하게 바꿔줄 수 있습니다.

 

체력바 안보임 단축키 설정
▲클릭시 확대!


우선 롤 체력바 안보임 문제는 단축키 설정을 변경해 주면되는데요, 단축키는 게임 중 또는 게임 전 모두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요.

<게임 중일 경우> 

esc > 단축키 > 표시 > 체력바 표시 단축키 설정

<게임 전일 경우> 

우측 상단 톱니 바퀴 > 단축키 > 표시 > 체력바 표시 단축키 설정 

이 처럼 챔피언의 체력바 표시 여부를 바꿔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키설정시 다른키들과 중복이 되는 경우가 없도록 해줘야 되요!!

다음으로 체력바 색바꾸기 설정 방법을 알아볼게요, 스킨을 사용해도 되지만 게임 내에서도 변경이 가능한데요, 체력바 색바꾸기의 경우 게임 실행 중에서만 변경이 가능해요.

 

체력바 색바꾸기 설정

 

역시 굉장히 간단하데요, esc를 누른 다음, 이번에는 단축키가 아닌 바로아래 화면 메뉴를 클릭해 준다음, 화면과 같이 "색약 모드"를 체크해주면 초록색에서 금색으로 변경이 되게 됩니다. 간단하죠? 금색말고 스킨을 이용하여 다른 색으로도 변경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아직 아는바가 없어 나중에 알게되면 추가적으로 공유를 하도록 할게요. 여기까지 롤 체력바 안보임 단축키 설정 방법과 색바꾸기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그럼 모두 즐겁게 게임 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