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정보

롤 창모드 전체화면 설정 방법

!*****! 2018. 3. 9. 16:28

 

안녕하세요, 롤을 플레이 하다보면 보는시야의 편의에 따라 전체화면 또는 창모드로 플레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기때문에 만약 해상도 또는 창모드의 크기가 플레이 하는데 불편함이 있다면 이를 조정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겟습니다.

 

리그오브 레전드 이미지

 

대부분 Art+Tab 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저같은 경우 Art+Tab 을 이용하다가 컴퓨터 화면 깨짐 현상과 함께 갑자기 골드가 보지이 않아 당황한적이 있었습니다. 

 

계속 잘 플레이 하다가 갑자기 그래서 해상도설정과 관련이 있을거라곤 전혀 생각을 못했는데요. 해상도를 조금 낮춰주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창모드 설정방법

 

 

기본적으로 롤 창모드 및 전체화면 전환은  "Art+Enter"로 변경이 가능해요, 만약 이후에 설정을 변경하고 싶다면 게임 시작 후 esc > 화면에서 해상도와 창모드, 전체화면을 바꿔주면 됩니다. 창모드에는 테두리를 있게 또는 없게할 수 있는데요, 해상도를 조절했는데도 창모드에서 게임 화면이 잘린다면 테두리 없음으로 설정해 보시기 바래요. 이와 함께 창모드시 마우스가 밖으로 나가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빨간테두리 설정 등으로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지난 글 보기"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롤 창모드 및 전체화면 설정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그럼 모두 즐겁게 게임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